대중교통·주차정보

김포공항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김포공항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김포공항시외버스터미널의 정식 명칭은 김포공항정류소입니다. 공식적으로는 버스터미널이라기 보다는 정류소의 규모이지만 김포공항터미널, 김포공항 버스터미널 등 터미널이라는 명칭으로 더 많이 불리고 있는데요. 김포공항을 이용하는 분들이 주로 버스를 탑승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때문에 김포공항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를 보면 광주, 동탄, 청주, 전주 등 공항 이용객이 많을법한 도시로의 노선이 운행 되고 있습니다. 광주종합터미널로 가는 첫차는 오전 6시 30분에, 막차는 오후 9시 40분에 김포공항터미널을 출발 합니다.

김포공항시외버스터미널 요금

김포공항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에는 요금이 함께 기재되어 있습니다. 김포공항터미널에서 광주종합터미널로 갈 때에는 8,200원의 운임이 책정 되어 있는데요. 그 외 김포공항버스터미널에서 전주리무진터미널로 갈 때에는 19,800원의 운임이, 청주시외버스터미널로 갈 때에는 13,000원의 운임이 필요합니다.

김포공항시외버스터미널은 주로 시외버스가 운행 되고 있는 만큼 고속버스 예매 취소 수수료, 시외버스 예매 취소 수수료를 미리 확인 해 보면 좋습니다. 시외버스는 버스 출발 후에도 일부 환불이 가능하여 고속버스보다 유리한 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김포공항시외버스터미널 예매

김포공항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확인 및 예매는 버스타고 또는 티머니에서 할 수 있습니다. 공항 활성화에 따라 김포공항 버스시간표가 변경될 수 있으니 반드시 최신 시간표를 확인 하고 예약 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김포공항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를 확인 하고 예매까지 마쳤다면 광주종합버스터미널 시간표, 청주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등을 확인하여 왕복 여정을 모두 예매 해 두는 것이 효율적인 시간관리를 위하여 보다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