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교통·주차정보

해남종합버스터미널 시간표

해남종합버스터미널 시간표

해남종합버스터미널은 전남 해남군 해남읍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광주남부시외버스터미널, 광주종합버스터미널을 비롯하여 서울, 목포, 부산, 수원, 여수 등 다양한 방면으로 노선이 운행 중입니다.

해남종합버스터미널은 그 규모가 크고 다양한 노선이 운행 되는 만큼 찾는 분들도 많은데요. 해남터미널 시간표를 보면 광주종합터미널로 가는 첫차는 오전 6시 50분에, 막차는 오후 9시 30분에 해남버스터미널을 출발 합니다.

해남종합버스터미널 요금

해남종합버스터미널 시간표에는 요금이 함께 나와 있습니다. 해남터미널 버스 요금표에 따르면 광주로 가는 노선은 12,500원 또는 15,300원의 운임이 책정 되어 있습니다.

해남터미널 시간표를 볼 때에는 고속버스 예매 취소 수수료, 시외버스 예매 취소 수수료를 함께 비교 하면 좋습니다. 해남종합버스터미널은 명칭과 같이 고속버스와 시외버스가 모두 운행 되기 때문에 수수료에 있어 유리한 차량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해남종합버스터미널 예매

해남종합버스터미널 시간표 확인과 예매는 해남고속버스터미널의 경우 코버스에서, 해남시외버스터미널은 버스타고 또는 티머니에서 할 수 있습니다. 해남터미널이 고속버스, 시외버스가 모두 운행되는 만큼 주의하셔야 하는 부분입니다.

해남종합버스터미널 시간표 확인과 예매를 모두 마쳤다면 완도공용버스터미널 시간표, 광주종합버스터미널 시간표등을 함께 확인하여 해남버스터미널로 돌아오는 노선도 예매 해 두시면 보다 편안하게 일정을 보낼 수 있을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