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교통·주차정보

가평터미널 시간표

가평터미널 시간표

가평시외버스터미널은 경기 가평군 가평읍에 위치 하고 있으며, 가평터미널이라는 이름으로 더 많이 불리고 있습니다. 고양, 김포공항, 동서울, 수원, 안산, 안양, 인천, 천안, 평택 등 인근 주요도시로의 노선이 활발히 운행 중입니다.

가평터미널 시간표를 보면 특히 동서울로 가는 차편이 배차가 많은데요. 동서울터미널로 가는 첫차는 오전 6시 30분에, 막차는 오후 9시 50분에 가평버스터미널을 출발 합니다.

가평터미널 요금

가평터미널 시간표를 보면 요금표가 함께 붙어 있습니다. 가평시외버스터미널에서 동서울종합터미널로 가는 요금은 7,200원이며, 인천종합터미널까지는 12,400원의 운임이 필요합니다. 그외 가평버스터미널에서 김포공항까지는 14,500원, 수원은 10,900원의 운임이 적용 되어 있습니다.

가평터미널 시간표를 볼 때에는 미리 고속버스 예매 취소 수수료, 시외버스 예매 취소 수수료를 기억 해 두면 추후 버스를 놓쳤을 때에도 수수료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버스 출발 후에도 시간에 따라 일부 환불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가평터미널 예매

가평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확인과 예매는 버스타고 또는 티머니에서 할 수 있는데요. 가평터미널 시간표 변경이 종종 있는 만큼 미리 최신시간표를 확인 해 보고 예매를 해 두는 습관이 필요합니다.

가평터미널 시간표 확인 및 예매를 마쳤다면 이제는 동서울터미널 시간표, 인천종합버스터미널 시간표 등을 확인하여 돌아오는 여정까지 함께 예매 해 두시기 바랍니다. 가평시외버스터미널은 배차가 많지 않은 만큼 왕복 여정을 모두 예매 해 두어야 보다 효율적인 시간관리가 가능 할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