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교통·주차정보

청주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청주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청주시외버스터미널은 청주시 흥덕구 가경동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청주고속버스터미널과 가까이에 위치 해 있기 때문에 환승을 위하여 이용하는 분들도 많고, 다양한 노선을 상황에 맞게 즉시 선택하여 탑승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청주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를 보면 김포공항, 전주, 대전, 평택, 유성 등 다양한 노선이 운행 되고 있는데요. 대전 유성시외버스 정류소로 가는 첫차는 오전 6시 15분에 출발하며 30분~1시간 간격으로 버스가 운행되고 있어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청주시외버스터미널 요금

청주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에는 요금이 함께 제시 되어 있습니다. 청주시외버스터미널에서 대전 유성시외버스정류소로 가는 운임은 4,600원으로 시간대에 관계 없이 동일합니다.

다만 청주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를 보고 이용 할 때에는 주의해야 할 점이 있는데요. 고속버스 예매 취소 수수료시외버스 예매 취소 수수료를 꼭 비교 해 보셔야 합니다. 고속버스에 비하여 시외버스는 버스를 놓친 다음에도 수수료 정책이 관대하므로 반드시 확인 하여 잊지 말고 환불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청주시외버스터미널 예매

청주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를 보다 자세히 보고 예매를 하깅 위해서는 버스타고또는 티머니에 접속 하여 예매까지 마칠 수 있습니다. 현재 시간표 변경이 많으므로 반드시 최신 시간표를 보고 예매까지 마치는 것이 좋습니다.

청주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에 원하는 노선이 없다면 청주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를 참고 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보다 다양한 노선과 배차 시간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유성시외버스정류소 시간표를 확인 하여 돌아오는 차편도 함께 계획 해 둔다면 보다 알찬 여행을 할 수 있을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