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교통·주차정보

화순터미널 시간표

화순터미널 시간표

화순터미널의 공식 명치은 화순시외버스공용정류장으로, 전남 화순군 화순읍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인근에 화순군내버스터미널이 있지만, 도보로 약 15분정도 걸리는 거리에 있는 만큼 혼동하지 않도록 하여야 합니다.

화순터미널 시간표를 보면 벌교로 가는 노선이 활발히 운행 중임을 알 수 있는데요. 첫차는 오전 5시 30분에, 막차는 오후 8시 55분에 화순터미널을 출발 합니다. 화순시외버스공용정류장에서 보성시외버스터미널로 가는 노선 또한 활발히 운행 중입니다.

화순터미널 요금

화순터미널 시간표와 요금을 보면 화순시외버스공용정류장에서 보성으로 가는 노선은 7,200원의 요금이 책정되어 있습니다. 벌교로 갈 때에는 7,500원의 운임이 필요하며, 서울 센트럴시티로 갈 때에는 우등버스를 이용하여 31,000원의 요금이 지불 됩니다.

화순터미널 시간표를 확인 할 때에는 미리 고속버스 예매 취소 수수료, 시외버스 예매 취소 수수료를 확인 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예상치 못한 일로 버스를 놓치더라도 시외버스는 일부 환불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화순터미널 예매

화순터미널 시간표 확인과 예매는 버스타고 또는 티머니에서 할 수 있습니다. 시간표 변경이 잦은 만큼 되도록 화순시외버스공용정류장 최신 시간표를 확인 하고 예매까지 마치는 것이 좋습니다.

화순터미널 시간표를 보고 예매까지 마쳤다면 벌교버스터미널 시간표, 보성버스터미널 시간표등을 확인하여 돌아오는 여정도 함께 예매 해 두시면 보다 마음 편히 일정을 소화할 수 있을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