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천 소사 현진에버빌 무순위 청약 (줍줍)

부천 소사 현진에버빌 무순위 청약 (줍줍) 입주자 모집 공고가 나왔습니다.

부천은 현재 부동산 시장에서도 굉장히 핫한 지역 중 하나인데요. 이번에 부천 소사 현진에버빌 줍줍은 총 170세대 중 108세대가 잔여세대 물량으로 나오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2022년 12월 입주 예정으로 입주까지 남은 기간도 넉넉하고, 만 19세 이상 성년으로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고 있으면 누구나 도전 해 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부천 소사 현진에버빌 무순위 청약 입주자 모집 공고는 12월 8일에 났으므로 이 날짜를 기준으로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성년이어야 하며, 줍줍 신청일은 12월 14일로, 청약홈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당첨자 발표는 18일에 나고, 다음날인 19일에 바로 계약을 체결 하게 됩니다.

부천 소사 현진에버빌 무순위 청약 물량은 총 108세대로, 59형부터 102형까지 그 타입이 다양한데요. 전용 59 기준 분양가가 3.4~3.8억, 102 기준으로는 분양가가 6.6억 내외입니다. 다만 부천 소사 현진에버빌은 발코니 확장비가 타의 추종을 불허 할 정도로 높게 잡혔습니다. 59타입 발코니 확장비가 8,657만원, 102타입은 발코니 확장비가 1억 4천만원대입니다.

102타입 잔여세대는 총 5세대로 많지 않고, 주로 59타입에 잔여세대 물량이 많이 몰려 있습니다. 계약 장소는 부천시 괴안동에 위치한 부천 소사 현진에버빌 모델하우스입니다. 계약시 계약금이 전체 금액의 10%가 아니라 5%인 점이 특이점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분양권 전매 제한이 걸려 있어 입주 후 등기를 칠 때 까지 전매가 제한됩니다. 부천 소사 현진에버빌 무순위청약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이는 이유는 해당 단지의 입지 때문이 아닌가 합니다. 서해선 소새울역을 옆에 두고 있으며, 1호선 소사역과도 멀지 않은 거리입니다. 시흥 IC가 인근에 있어 교통이 편리하고 사실상 서울 생활권으로 보아도 좋은 위치일 것 입니다.

현재 서울의 부동산 시세를 생각 해 보면 부천 소사 현진에버빌 무순위 청약은 싼 가격에 서울 근접 신축 아파트를 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할 수 있겠지만, 실거주용도가 아니라면 수도권의 부동산은 다시 한번 생각 해 보아야 할 시점이 아닌가 합니다. 부동산 시장이 크게 과열되어 있는 만큼 이 시기의 투자에는 신중한 고민이 반드시 필요 할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