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양평 다문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분양 입주자모집공고

양평 다문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입주자모집공고가 게시 되었습니다.

입주자 모집공고일은 11월 27일이며, 11월 27일 기준 양평구에 거주하거나 수도권 내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세대주만 처약이 가능합니다. 양평 다문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재당첨 제한을 적용받지 않기 때문에 그 전에 다른 지역에서 청약에 당첨 된 사실이 있더라도 자유롭게 청약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지하 2층부터 지상 23층에 이르는 9개동 740세대로 이루어져 있어, 중대형 단지의 모습을 갖추고 있습니다. 2023년 7월에 입주가 예정 되어 있으며, 청약에 당첨 된 날로부터 6개월간 분양권 상태에서의 전매가 금지되고 그 이후에는 자유롭게 전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수도권 내에서는 비교적 자유로운 전매가 가능한 곳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양평 다문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특별공급 청약일은 12월 7일입니다. 1순위 공급은 12월 8일이며, 당첨자 발표는 12월 15일에 청약홈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12월 28일부터 3일간 계약이 진행 될 예정입니다. 2순위 공급은 12월 9일이나, 사실상 큰 의미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수도권의 집값 상승으로 인하여 출퇴근 가능한 경기권에 풍선효과가 나타나고 있기 때문입니다.

양평 다문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분양가는 84를 기준으로 3.4억 ~ 3.7억 선이며, 발코니 확장비는 1250만원입니다. 59타입은 2억 중반에 분양가가 형성되어 있어 저렴한 가격에 신축 아파트에 입주 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양평 다문지구 도시개발사업지역이 인접해 있어 전체적으로 발전이 기대되는 지역인 만큼 현재 분양가는 저렴하다고 평가 해도 좋겠습니다.

양평 다문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경의중앙선 용문역을 끼고 있습니다. 송파까지는 고속도로가 개통 될 예정이며, KTX 양평역도 멀지 않아 서울 생활권도 충분히 누릴 수 있는 입지입니다. 하나로마트, 용문천년시장 등 풍부한 생활 인프라가 이미 갖추어 져 있어 신도시의 불편함이 없고, 다문초, 용문중, 용문고 등 학교가 밀집해 있어 자녀를 키우는 가정에서도 실생활이 편리할 것입니다.

양평 다문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해당 지역에 실거주 기반을 두고 있는 분이라면 저렴한 가격에 보다 좋은 인프라를 갖춘 곳, 앞으로의 발전이 기대되는 지역의 신축 아파트에 입주 하기에 좋은 기회일 것으로 평가 됩니다. 특히 서울까지의 교통망이 잘 갖추어 져 있고 앞으로도 더욱 발달 될 것을 생각 하면 투자로서의 가치도 충분할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