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상식

세종 성조숙증 검사 유명한 병원 , 키성장 클리닉 보험 적용

세종시는 전국에서 성조숙증 진단이 가장 많은 도시라고 한다.아무래도 출생률이 높고 아이들이 많기 때문이기도 하고,5년 된 아파트가 구축이라는 말을 들을 정도로 신축 아파트가 많은 것도 영향이 있을 것이다.

특히 아이들이 나이에 비해 키가 작거나, 살이 많이 쪘다는 생각이 들거나,무심코 가슴을 만져 보았는데 나이가 어린데도 멍울이 잡혔다면꼭 성조숙증 검사를 해 보아야 한다.

세종에서 성조숙증, 성장클리닉으로 가장 유명한 곳은 나성동 이삭소아과.그리고 가까운 대전에 조이소아과, 이경민소아과가 있다.이경민 소아과는 뭔가 남자이름 같지만 가보면 여자 선생님이 계신다는 반전.

성조숙증으로 진단이 나오면 성장클리닉에 매번 가야 하고,키성장을 위한 주사도 계속해서 맞아야 하므로 되도록이면 집에서 가기 어렵지 않은가까운곳을 선택 하는 것이 좋다.그래서 "의료는 서울이지!!" 하면서 매번 서울에 가는 지인들도성조숙증 클리닉 만큼은 꼭 대전이나 세종 내에서 해결 하려고 하는 편.

 

아무튼 세종시에서 성조숙증 검사로 유명한 병원은 나성동 이삭소아과이고조이소아과, 이경민소아과로 가는 사람들도 많은데세곳 다 검사 예약이 만만치 않게 어렵다.예약이 아예 안 되는 곳도 있어서 무작정 가서 기다려야 하는 경우도 있다.하지만 성장판 검사는 의사에 따라 해석이 천차만별이고 그래서 숙련도가 중요하므로가급적 유명한 병원으로 가는 것이 좋다.

성조숙증 검사는 보험 적용이 된다.대부분의 실비에서 통원 치료 비용을 지급 하고 있기 때문에성조숙증 검사 비용을 통원의료비로 청구 하면해당 보험 약관에 따라 자부담 금액을 제외하고 보상 받을 수 있다.

- 성조숙증에 안좋은 음식, 여성호르몬이 많아 피해야 할 음식은 아래 참고

mama23.tistory.com/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