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보평역 서희스타힐스 입주자 모집공고가 게시되었습니다.
현재 서울의 집값이 너무 많이 오른 상황이라, 많은 분들이 서울 출퇴근이 가능한 용인까지 눈을 돌리고 있는데요. 그와 함께 근처 수원 등에 직장을 가진 분들도 굳이 무리해서 서울에 주거하지 않고 용인 등 가까운 도시로 거처를 옮기고 있어 앞으로도 용인 보평역 서희스타힐스 인근 지역은 집값 상승세가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때문에 용인 보평역 서희스타힐스 분양에 관심을 갖는 분들도 그 만큼 많은데요. 용인 보평역 서희스타힐스는 총 1,963세대의 대단지 아파트로, 지하 2층에서 지상 36층에 이르는 21개동으로 이루어 진 만큼 해당 지역의 대장 아파트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 중 일반분양은 절반이 조금 못되는 976세대만 이루어 지므로, 특공 등을 제외하고 나면 실질적으로 일반 분양 경쟁률은 더욱 올라 갈 것 입니다.
용인 보평역 서희스타힐스 입주자모집공고는 2020년 11월 25일, 어제 발표 되었습니다. 때문에 현 시점에는 이미 청약통장 예치금과 함께 전입신고 등이 모두 마무리 되어 있어야 하는데요. 이번에 청약에 당첨되면 최대 3년간 분양권 상태에서의 전매가 금지되므로 등기까지 진행 할 자금 여력이 있는 분만 도전할 수 있는 청약이라고 하겠습니다.
용인 보평역 서희스타힐스 특별공급 접수는 12월 7일, 1순위는 12월 8일에 진행 됩니다. 청약 당첨자 발표는 12월 17일에 하고, 계약 체결은 12월 28일부터 4일간 이루어 지는 만큼 올해 안에 계약금을 미리 마련 해 두어야 합니다. 용인 보평역 서희스타힐스 청약은 청약홈에서 가능하고, 모델하우스는 인터넷을 통하여 관람 하실 수 있습니다.
용인 보평역 서희스타힐스 분양가는 84를 기준으로 3.71~4.03억입니다. 여기에 발코니 확장비 1800만원이 더해지는데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보평역에 바로 붙어 있는 초역세권이며, 성산초 도보 등교가 가능하여 어린 아이를 키우는 가정에서도 실거주로 만족할 수 있을 만한 환경입니다.
특히 최근에는 용인시 처인지구 부동산 상승률이 가파르게 올라가고 있는 추세라, 더욱 용인 보평역 서희스타힐스 분양에 관심을 갖는 투자자들도 많을텐데요. 명지대학교, 용인대학교, 수원 지방법원과 에버랜드까지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춘 곳인 만큼 실거주를 목표로 하는 분들이라면 반드시 당첨 될 수 있도록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