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상식

ABC주스 효능 부작용 먹는법

ABC주스가 갑자기 핫해지면서 커피점에도, 마트에도 ABC주스를 팔고 있는데요. 사과(Apple), 비트(Beet), 당근(Carrot)을 넣어 갈아 만든 주스이기 때문에 만들기도 그리 어렵지 않고, 재료도 주변에서 손쉽게 구할 수 있는 이 것이 왜 그렇게 유명해 진 걸까요?

사과에는 베타카로틴, 유기산, 각종 비타민과 함께 엽산, 식이섬유, 칼륨 등이 풍부하게 들어 가 있습니다. 비트 또한 베타인, 염소, 철분, 비타민, 칼륨 등이 포함되어 있고, 당근에도 베타카로틴, 아미노산, 루테인, 칼륨, 비타민 등 각종 영양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 가 있는데요.

이러한 영양 성분이 들어 가 있어 피로회복을 도와주고 식이섬유를 통하여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것은 물론, 당근에 들어 가 있는 루테인 등으로 시력 보호에도 도움이 되고 눈 건강까지 챙길 수 있어 온 몸의 건강을 구석구석 관리할 수 있는 간편한 건강식품으로 ABC주스 효능이 알려 져 있습니다.

다른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고 오직 사과, 비트, 당근만 넣어 만든 제품이라면 ABC주스 부작용을 걱정 할 필요도 없는데요. 알러지가 있는 체질이거나 소화기관이 약한 분들이라면 너무 많이 먹는 것은 피해야 할 수 있습니다.

건강기능식품은 항상 부작용을 고려 하며 섭취 하는 것이 좋지만 ABC주스 부작용은 알려진 것이 거의 없고 재료도 단순하여 그리 큰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는데요. 간단하게 건강을 유지할 수 있어 좋지만 꾸준히 섭취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유기농 사과, 비트, 당근을 사용 하였는지, 좋은 지역에서 건강하게 자란 재료를 사용 하는지, 인증 받은 공장에서 위생을 철저하게 관리 하며 만들었는지 등을 확인 하면 더 좋을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