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상식

코스트코 추석휴무 전 추석 선물세트 구매, 온라인쇼핑몰과 오프라인 가격 차이

추석을 앞두고 전국 택배 물량이 마감되었다.이 때문에 마지막까지 고향 방문을 망설이던 사람들은코스트코 추석 선물세트 구매가 마지막 대안이 될 수 있는데,코스트코 온라인쇼핑몰과 오프라인의 가격이 같은 품목임에도 차이가 있으므로반드시 코스트코 온라인쇼핑몰 가격과, 오프라인의 가격을 비교 해 보는 것이 좋다.

특히 코스트코 추석휴무를 잘 피해서 방문 해야 한다는 것.

코스트코는 10월 1일 추석 당일을 제외하고는평소 코스트코 영업시간과 같이 운영 하고 있으므로명절 선물세트를 구매 하지 못한 사람들은 코스트코 추석휴무일을 알아 보고그 날짜를 피해서 방문 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코스트코 온라인쇼핑몰의 명절 선물 세트는 배송비가 포함 되어 있기 때문에아무래도 오프라인에서 직접 구매 하는 것 보다는 약간 비싸다.하지만 그 가격 차이가 크지 않으므로 어떤 것이 더 이득일지 생각 해 보아야 할 것.

특히 코스트코 온라인쇼핑몰은 택배 배송이 마감 되었을 수 있기 때문에반드시 언제까지 배송이 되는지 알아 보고,추석 전까지 배송이 될 수 있는지 확인 해야 한다.다만 오프라인 코스트코는 명절이면 더욱 붐비기 때문에오프라인 방문시에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 하고 방역에 만전을 기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