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한 택배를 주문 하고 나면 언제 도착할지 한시간마다 조회를 해 보게 됩니다. 특히 오늘 꼭 도착 해야 하는 물건이 부곡tml에 있다고 떠 있을 때에는 정말 이 물건이 오늘 올 수 있을까 하는 의구심에 계속해서 새로고침을 하게 되는데요. 부곡tml은 롯데택배가 운성 되는 터미널 중 하나로, 부곡tml에서 다시 물건이 발송 되어야 정상적으로 물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부곡tml 배송조회를 하면 구간도착, 구간발송 형식으로 상태가 뜨는데요. 부곡tml 셔틀 도착, 구간 도착 등으로 상태가 뜬다면 아직 그 택배는 터미널 내에 있으므로 오늘 중에 받기 힘들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부곡tml 구간발송이 시작 되었다면 그 날 바로 택배를 받을 수 있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가장 확실한 것은 부곡tml 발송이 된 다음 배송직원 이름까지 뜨는 경우인데요. 배송 직원 이름이 뜬다면 그 물건은 그날 틀림없이 배송이 될 것 입니다. 하지만 부곡tml 발송 이후 배송스케줄이 뜨지 않는다면 그 날 물건을 받기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택배 배송조회는 그날그날 물량에 따라 조금씩 다를 수 있고, 심지어 부곡tml에서 출발 했다가 다시 부곡tml로 돌아가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일괄적으로 이 날 도착 할 것이라고는 말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부곡tml에서 배송 출발 메시지가 뜨면 그 날 물건을 받을 수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말고 기다리면 늦지않게 택배 배송을 받을 수 있을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