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상식

길호넷 싸이월드 사진 저장

최근 길호넷이 싸이월드 사진 저장을 할 수 있는 마지막 루트라는 점이 알려 지면서 많은 분들이 싸이월드 사진 저장을 위하여 길호넷을 찾고 있습니다. 원래 길호넷은 생활에 필요 한 다양한 편리한 프로그램을 제작하여 배포 하는 싸이트인데요. 흔히 알고있는 윈도우클리너, 칼무리 등 편리하게 컴퓨터를 사용 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업로드 되어 있어 이미 상당한 인지도를 갖고 있습니다.

여기에 한 때 많은 사람들의 추억을 저장 하는 공간이 되었던 싸이월드가 문을 닫는다는 소식이 들려오면서 마지막으로 싸이월드 사진 백업을 하려는 분들이 길호넷을 찾고 있는데요. 길호넷에 접속하여 싸이월드 사진 백업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면 간단한 조작으로 쉽게 사진을 백업 할 수 있습니다.

길호넷 싸이월드 백업을 하기 위해서는 프로그램을 다운받고, 실행 버튼을 눌러 주면 되는데요. 이 때에 마우스 우클릭을 통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선택하면 길호넷 싸이월드 사진 저장을 오류 없이 한번에 끝낼 수 있습니다.

길호넷 싸이월드 사진 저장 프로그램 메인 화면에 싸이월드 로그인에 사용되는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주소를 입력하면 쉽게 실행이 됩니다.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아는 경우에는 위 두가지만 입력하면 되고, 만약 아이디나 비밀번호를 잊은 경우에는 주소를 입력 하면 사진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모두 알고 있을 때에는 길호넷 싸이월드 사진 저장을 통하여 비공개 된 사진까지 모두 백업이 가능한 반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모르고 주소만 입력하는 경우에는 공개 상태인 사진만 다운로드 가능하니 싸이월드 이용을 중단하면서 미니홈피를 모두 비공개로 돌린 분들은 이 부분이 조금 아쉬울 수 있습니다.

한 때 길호넷의 싸이월드 사진 저장 서비스를 싸이월드 요청으로 중단 한 적이 있는데요. 이제는 싸이월드 폐업으로 인하여 다시 싸이월드 사진 백업이 가능하게 되었으니 시기를 놓치지 마시고 길호넷에 방문하여 백업을 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사진뿐만 아니라 다이어리와 게시판도 함께 저장이 가능하므로 소중한 일기가 있다면 함께 저장 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