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교통·주차정보

공영주차장, 유료주차장, 무료주차장 찾기 어플 BEST 3

공영주차장, 유료주차장, 무료주차장 찾기 어플(앱): 모두의 주차장

코로나로 인하여 대중교통 이용이 꺼려지는 요즘, 외출 할 때 마다 공영주차장, 유료주차장을 찾기는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특히 무료주차장 찾기는 훨씬 더 어려운 난이도에 속하는데요. 이런 모든 고민을 해결 해 줄 수 있는 주차장 찾기 어플이 몇가지 나와 있습니다. 그 중 가장 대표적인 공영주차장 찾기 어플은 모두의 주차장인데요, 애플 앱스토어(apple app store) 또는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목적지 근처에 있는 유료주차장, 무료주차장은 물론 제휴된 빌딩의 주차장까지 함께 보여주고, 주차비 할인 서비스도 해 주기 때문에 주차에 있어 겪을 수 있는 여러가지 어려움을 줄여줍니다. 또한 인근에 거주자 전용 주차구역을 가지고 있는 분들은 주차장 공유도 할 수 있는데요. 일정 금액을 받고 주차장을 공유 할 수 있도록 등록 해 두면 시간을 전혀 들이지 않고도 투잡을 하는것과 같은 효과의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공영주차장, 유료주차장, 무료주차장 찾기 어플 BEST 3
공영주차장, 유료주차장, 무료주차장 찾기 어플 BEST 3

공영주차장, 유료주차장, 무료주차장 찾기 어플(앱): 서울주차정보, 파킹박

공영주차장, 유료주차장, 무료주차장 찾기 어플 BEST 3 중 첫번째는 모두의 주차장을 꼽았는데요. 그 외에 서울 및 수도권에 사는 분들이 가장 많이 쓰는 주차장 찾기 어플은 서울주차정보가 있습니다. 서울시에서 운영하는 주차정보이기 때문에 공영주차장 요금과 위치를 정확하게 확인 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이용합니다. 파킹박은 주차비를 아끼고자 하는 분들께 유용한 주차장 찾기 어플인데요. 공영주차장, 유료주차장 찾기와 함께 적립금을 지급 해 주기 때문에 무료주차도 가능 한 어플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주차장 조회가 쉬운 모두의 주차장을 사용 하면서, 결제를 할 때에는 파킹박을 이용하여 주차비 포인트 적립금을 쌓는 등 여러 가지 방식으로 두개 이상의 주차 어플을 사용하는 분들도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