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교통·주차정보

마산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마산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마산시외버스터미널은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합성동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KTX 마산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유동인구가 많고, 그린존 등 렌트카를 이용할 수 있는 업체들도 많아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마산터미널 중 하나입니다.

특히 마산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를 보면 가장 많은 배차가 운행 중인 노선이 진주시외버스터미널 행 노선인데요. 하루 60회 이상 운행 될 정도로 그 이용객이 많은 노선입니다.

마산시외버스터미널 요금

마산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에는 요금이 함께 기재 되어 있습니다. 가장 이용객이 많은 진주행 노선의 경우 5,300원의 운임이 책정되어 있는데요. 밤 11시 이후 심야 시간대에는 5,800원으로 할증이 적용됩니다.

마산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를 보고 예매를 했다면 고속버스 예매 취소 수수료시외버스 예매 취소 수수료를 비교 해 보는 것도 취소수수료를 절약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마산시외버스터미널 예매

마산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확인과 예매는 버스타고또는 티머니에서 가능합니다. 시간표 변경이 잦으므로 반드시 마산터미널 최신 시간표를 확인 하고 마산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와 비교하여 예매를 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마산시외버스터미널에 원하는 노선이 없다면 마산남부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마산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 진해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창원종합버스터미널 시간표, 내서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 등을 함께 확인 해 보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또한 마산시외버스터미널 상세정보를 확인하여 위치를 혼동하지 않도록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