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상식

어버이날 인사 문구, 인사말 모음

어버이날 인사 문구

어버이날이 다가 오면서 부모님께 카카오톡으로 인사를 드리는 분들도 많으시지요. 특히 직접 인사를 전하기 어려운 분들이나 멀리 있는 분들은 코로나로 인해 카카오톡이나 문자, 전화로 인사를 전할 수 밖에 없는 분들도 많은데요. 어버이날 인사 문구나 인삿말 모음을 보다 보면 올해는 어떤 말로 부모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표현을 할 수 있을지 생각이 떠오르지 않을까 합니다.

특히 부모님 은혜에 감사합니다, 어버이 은혜에 감사합니다 같은 식상한 어버이날 인사 문구보다 조금 더 진심으로 감사를 표현할 수 있는 어버이날 인사말 모음을 찾으면 올 해 어버이날은 조금 더 뜻깊은 날이 될 수 있을 거에요.

어버이날 인삿말 모음

낳아주시고 키워주셔서 고맙습니다. 쑥스러운 마음에 자주 표현 하지는 못하지만 늘 사랑하는 마음을 갖고 있음을 알아 주세요. 오래오래 건강하시고 함께 해 주세요. 한결같이 사랑 받기만 했는데 이제는 저도 사랑을 드리고 싶습니다. 사랑으로 키워주셔서 감사합니다. 부모님께서 주신 사랑만큼 저도 더 잘 할께요. 엄마 아빠 아들/딸 이라서 행복해요. 세상에서 가장 멋진 엄마 아빠 사랑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우리 엄마, 아빠 고맙습니다. 다시 태어나도 엄마아빠 아들/딸이 되고 싶어요 .

저에게 주신 아낌없는 사랑과 헌신, 이제 제가 갚아나갈게요. 지금처럼 늘 건강히 제 곁에 오래오래 있어 주세요. 저의 든든한 기둥인 어머니 아버지 늘 건강히 함께 있어 주세요. 저에게 청춘을 바치신 어머니 아버지, 이제 제가 어머니 아버지를 위하여 제 청춘을 바치겠습니다. 부모님 속을 많이 썩여 죄송해요, 앞으로는 더 잘 할께요.

나이가 들수록 부모님께서 저를 위해 한 희생이 얼마나 큰 것인지 느낍니다, 감사합니다. 아이를 키울수록 부모님의 역할이 더 크게 다가옵니다. 훌륭하신 어머니 아버지가 계셔서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조금 더 노력해서 자랑스러운 아들 딸이 될 수 있도록 할게요. 저의 자랑인 아버지 어머니, 저도 아버지 어머니의 자랑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어버이날 인사 문구 팁

어버이날 인사 문구는 개인적인 경험이나 감정을 녹여 쓰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지금까지 겪어왔던 일을 부모님께서 모두 알고 계시는 만큼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한 글이 부모님을 가장 감동시킬 수 있는 내용이기 때문이지요. 위 문구들 중 어느 것을 고르더라도 지금의 상황과 잘 매치 시켜 어버이날 인삿말을 만들 수 있을 것 입니다. 올해 어버이날은 무엇보다 부모님께 감사하는 하루가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