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인사 문구
어버이날이 다가 오면서 부모님께 카카오톡으로 인사를 드리는 분들도 많으시지요. 특히 직접 인사를 전하기 어려운 분들이나 멀리 있는 분들은 코로나로 인해 카카오톡이나 문자, 전화로 인사를 전할 수 밖에 없는 분들도 많은데요. 어버이날 인사 문구나 인삿말 모음을 보다 보면 올해는 어떤 말로 부모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표현을 할 수 있을지 생각이 떠오르지 않을까 합니다.
특히 부모님 은혜에 감사합니다, 어버이 은혜에 감사합니다 같은 식상한 어버이날 인사 문구보다 조금 더 진심으로 감사를 표현할 수 있는 어버이날 인사말 모음을 찾으면 올 해 어버이날은 조금 더 뜻깊은 날이 될 수 있을 거에요.
어버이날 인삿말 모음
낳아주시고 키워주셔서 고맙습니다. 쑥스러운 마음에 자주 표현 하지는 못하지만 늘 사랑하는 마음을 갖고 있음을 알아 주세요. 오래오래 건강하시고 함께 해 주세요. 한결같이 사랑 받기만 했는데 이제는 저도 사랑을 드리고 싶습니다. 사랑으로 키워주셔서 감사합니다. 부모님께서 주신 사랑만큼 저도 더 잘 할께요. 엄마 아빠 아들/딸 이라서 행복해요. 세상에서 가장 멋진 엄마 아빠 사랑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우리 엄마, 아빠 고맙습니다. 다시 태어나도 엄마아빠 아들/딸이 되고 싶어요 .
저에게 주신 아낌없는 사랑과 헌신, 이제 제가 갚아나갈게요. 지금처럼 늘 건강히 제 곁에 오래오래 있어 주세요. 저의 든든한 기둥인 어머니 아버지 늘 건강히 함께 있어 주세요. 저에게 청춘을 바치신 어머니 아버지, 이제 제가 어머니 아버지를 위하여 제 청춘을 바치겠습니다. 부모님 속을 많이 썩여 죄송해요, 앞으로는 더 잘 할께요.
나이가 들수록 부모님께서 저를 위해 한 희생이 얼마나 큰 것인지 느낍니다, 감사합니다. 아이를 키울수록 부모님의 역할이 더 크게 다가옵니다. 훌륭하신 어머니 아버지가 계셔서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조금 더 노력해서 자랑스러운 아들 딸이 될 수 있도록 할게요. 저의 자랑인 아버지 어머니, 저도 아버지 어머니의 자랑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어버이날 인사 문구 팁
어버이날 인사 문구는 개인적인 경험이나 감정을 녹여 쓰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지금까지 겪어왔던 일을 부모님께서 모두 알고 계시는 만큼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한 글이 부모님을 가장 감동시킬 수 있는 내용이기 때문이지요. 위 문구들 중 어느 것을 고르더라도 지금의 상황과 잘 매치 시켜 어버이날 인삿말을 만들 수 있을 것 입니다. 올해 어버이날은 무엇보다 부모님께 감사하는 하루가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