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상식

동서울터미널 시간표

동서울터미널은 서울 광진구 강변역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강변 테크노마트와 붙어 있기 때문에 휴대폰 등 전자기기 구매에 익숙한 분이라면 누구나 그 위치를 익숙하게 알고 있을텐데요. 동서울터미널에서 춘천으로 여행을 떠나는 분들도 많고, 김포공항이나 인천공항 등 항공편 이용을 위하여 공항으로 가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원래 동서울터미널 시간표를 살펴 보면 김포공항으로 가는 차편이 분명히 있었지만, 현재는 코로나로 인하여 동서울터미널 김포공항 노선이 운행 중단 된 상태입니다. 코로나 사태가 진정 된 다음에야 다시 노선이 운행 될 것으로 보이는 만큼 기존 시간표를 기억 하고 무작정 동서울종합터미널을 찾아 갔다가는 낭패를 보기 쉽습니다.

하지만 해외 출장 등의 수요는 여전히 있기 때문에 동서울터미널 시간표 중 인천공항으로 가는 노선은 아직 운행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해외 여행 수요가 국내여행으로 대체 되면서 동서울터미널에서 강원도 양양 또는 기타 지역으로 가는 노선도 여전히 운행 하고 있으니 동서울터미널 운행 시간표를 참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혹시 원하는 노선을 찾지 못한 분들은 강남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를 참고 하세요.

현재 동서울터미널은 재건축 이슈가 있어 문을 닫은 맛집들이 많습니다. 동서울터미널 맛집에서 간단히 식사를 하고 여행을 떠나기 위하여 동서울터미널 시간표를 보고 예약을 했다면, 막상 도착 하였을 때 그 계획이 어긋날 수 있으므로 반드시 동서울터미널 맛집이 운영 중인지 확인 한 다음에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동서울터미널 맛집뿐만 아니라 여행지에서도 코로나로 인하여 모든 곳이 문을 닫거나 운영 방식이 바뀌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계획을 세울 때에는 꼭 예약을 먼저 하고, 출발 전에 다시한번 전화 해서 동서울터미널 시간표나 맛집 등의 운영 방침이 바뀌지 않았는지 확인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대부분 동서울터미널을 이용 하는 분들은 국내여행을 가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런 만큼 차를 타고 동서울터미널 공영주차장에 세워 두고 떠나고자 하는 분들도 있을 것 입니다. 무거운 캐리어를 끌고 대중교통을 타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니까요. 이런 분들은 출발 전 반드시 동서울종합터미널 공영주차장 정보를 확인 하고, 동서울터미널 공영주차장 위치와 요금, 할인 방법 등을 체크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