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상식

래로 시작하는 단어

끝말잇기 이기는법은 간단합니다. 친구들에 비해 끝말잇기 한방단어를 더 많이 알고 있으면 되는데요. 친구들이 회심의 미소를 지으며 자기가 이겼다고 생각 할 때, 더 강력한 단어를 말 해서 상대방을 이긴다면 그보다 더 통쾌한 끝말잇기 승리는 없을 것 입니다.

끝말잇기 잘하는법은 단순히 아는 단어만 많아서는 안 되는데요. 서로 아는 단어만 많다면 끝도 없이 끝말잇기가 계속되고 승부가 나지 않는 경우가 많겠지요. 이럴 때 끝말잇기 한방단어를 통해서 상대방이 답하기 어려운 문제를 내는 것이 바로 끝말잇기 이기는법 입니다. 특히 래로 시작하는 단어 같이 답하기 어려운 것을 한번에 답하면서, 상대방이 답하기 어려운 글자로 끝나는 단어를 안다면 더 쉽겠죠.

 

조금 더 쉽게 끝말잇기 이기는방법을 위해 래로 시작하는 단어를 아래에 정리 해 보았는데요. 래로 시작하는 단어는 많지만, 그 중에서 끝말잇기 한방단어가 될 수 있는 단어는 그리 많지 않아요. 래로 시작하는 단어 중 끝말잇기 이기는 방법이 될 수 있는 것들을 몇 가지 빨간색으로 표시 해 두었으니 이미지를 참고 해 보세요.

 

 

 

 

 

 

 

 

 

 

 

 

위 이미지들을 보시면 래로시작하는 단어 중 커, 칫, 핑, 런, 틀, 론, 늘, 핏, 깅, 블, 맥 등으로 끝나는 단어가 있는데요. 상대방이 래로끝나는단어를 불렀을 때 이렇게 래로시작하는 단어 중 다음 끝말잇기가 어려운 단어를 외치면 분명히 끝말잇기에서 이길 수 있을 것 입니다.